대구광역시공보 제563호(2005.10.10)
2005-10-10
대구광역시공보 제563호 발행(2005.10.10) ※ 아래는 목차이며, 내용은 첨부pdf화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규 칙 ▶ ㅇ 대구광역시관용심사위원회의설치및운영에관한규칙 일부개정규칙〔대구광역시규칙 제2424호〕 ㅇ 대구광역시사무전결규칙 일부개정규칙〔대구광역시규칙 제2425호〕 첨부 ㅇ 대구광역시 통합관리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 시행규칙〔대구광역시규칙 제2...
‘2005 대구여성대회’ 개최
2005-10-10
시는 지역 여성계의 역량을 결집하고 행복한 가족과 건강한 사회실현을 위한 화합과 도약의 발판이 될 「2005 대구여성대회」를 10. 11(화) 14:30분 대구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한다. 「행복한 가족! 대한민국의 힘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날 행사는 가족의 의미와 ...
시정소식 제63호(2005.10.10-12)
2005-10-10
주요뉴스 헤드라인 1. 대구시와 경상북도는 10월 5일부터 9일까지 대구전시컨벤션센터에서 산업자원부, 국가균형발전위원회와 공동으로 ‘제2회 대한민국지역혁신박람회’ 를 개최했습니다. * 자막 - ‘제2회 대한민국지역혁신박람회’ 개최 2. 대구시는 지난 10월 4일부터 5일까지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산자부·정통부의 후원아래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와 공동으로 5개국 1,000여명이 참가한 ...
지역혁신박람회 개막행사 및 축하공연
2005-10-07
올해로 2번째 개최되는 대한민국 지역혁신박람회에는 산업자원부를 비롯한 8개 중앙부처, 16개 시·도와 150개 이상의 기초지자체는 물론 전국의 대학, 공공기관, 혁신주도형 중소기업, 연구기관 등 지역혁신을 선도하는 産·學·硏·官의 대표기관...
지역혁신박람회 지역혁신 성공사례 발표회 개최
2005-10-07
지역혁신의 기폭제가 될 「제2회 대한민국지역혁신박람회」의 행사로 지자체, 지역혁신체계구축, 대학, 중소기업, 연구기관 등 총 5개분야의 지역혁신 성공사례 발표회가 10. 6일부터 8일까지 EXCO 3층과 5층에서 매일 개최된다. 경북대의 누리사업단 등 총 81건의 지역혁신성공사례가 발...
지역혁신박람회를 시민축제의 장으로
2005-10-07
'제2회 대한민국 지역혁신박람회' 개최를 맞이하여 국가균형 발전에 대한 범 국민적 이해를 제고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혁신을 위한 시민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대구시와 경상북도가 공동으로 '지역혁신 한마음걷기대회'를 10. 9(일), 10시 EXCO일원에서...
시정소식 제62호(2005.10.6-8)
2005-10-06
주요뉴스 헤드라인 1. 대구시는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중앙로와 두류공원등 대구 도심에서 'Colorful Daegu Festival 2005'를 열었습니다. * 자막 - ‘Colorful Daegu Festival 2005' 성황리에 개최 2. 대구시는 지난 9월 29일부터 오페라하우스 등에서 ‘2005 대구국제오페라축제’를 열었습니다. * 자막 ...
시정뉴스 제61호(2005.10.3-5)
2005-10-03
주요뉴스 헤드라인 1. 대구시는 지난 9월 30일 새로운 시 브랜드인 ‘Colorful Daegu’를 선포하고 대구의 새로운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Colorful Daegu Festival 2005'를 개최했습니다. *자막 - ‘Colorful Daegu Festival 2005’ 개최 2. 대구투명사회협약추진위원회는 9월 27일 대구 EXCO에서 대구투명사회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대구광역시공보 제562호(2005.09.30)
2005-09-30
대구광역시공보 제562호 발행(2005.09.30) ※ 아래는 목차이며, 내용은 첨부pdf화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조 례 ▶ ㅇ 대구광역시 지방공무원 정원 조례 일부개정조례〔대구광역시조례 제3726호〕 ㅇ 대구광역시 민간투자사업에 관한 조례〔대구광역시조례 제3727호〕 ㅇ 대구광역시세 감면 조례 일부개정조례〔대구광역시조례 제3728호〕 ㅇ 대구광역시지역경...
‘Colorful Daegu’로 도시 이미지 확 바꾼다!
2005-09-30
9월 30일 대구가 「Colorful Daegu」로 새롭게 태어난다. 시는 세방화(glocalization)시대 도시간 무한경쟁에서 이기기 위해 도시 이미지를 전략적으로 관리하고 도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이에 따라 대구의 새로운 이미지를 국내&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