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나만의 영상만들기’에 도전해 보세요!
대구시 홈페이지 게시판 글쓰기

 대구영상미디어센터 씨눈, 9∼10월 교육강좌 수강생 모집

 

  문화체육관광부와 대구광역시가 영상미디어 저변 확대와 지역 영상문화 진흥을 위해 설립한 대구영상미디어센터「씨눈°(SEENOON)」에서는 다양한 영상·미디어 교육프로그램을 편성하여 영상에 관심 있는 시민들을 초대하고 있다.

 

○ 대구영상미디어센터 씨눈°에서는 가을철을 맞아 오는 9월 25일부터 ‘영상으로 듣는 음악 이야기’를 시작으로 ‘나만의 음반 만들기’, ‘사진!제대로 알고 찍자!’, ‘해보자! 영상만들기‘, ’나도 감독이 되련다’ ‘다양한 영화로 세상보기’ 등 6개의 교육프로그램을 마련하고 각 강좌별로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 이번에 기획한 강좌는 영상제작의 초·중급부터, 영상에 담긴 음악 이해, 영화 제대로 즐기는 방법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하였으며, 영상에 관심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 또한, 씨눈°은 영상교육 뿐만 아니라, 음향녹음실, 디지털스튜디오, 영상편집실 등 6개 지원시설과 캠코더, 디지털카메라, 음향 및 조명장비 등 140여 종의 첨단 영상제작 장비를 갖추고, 시민이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gmedia.or.kr)나 교육담당자(김정훈 ☎053-655-7049)에게 문의하면 상세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자료제공 : 문화산업과 803-3784

첨부파일
제1유형: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시정소식
2009-09-21
조회수 : 조회수 : 1,032
담당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