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한국국제박람회에서 대구관광명소를 알린다!
대구시 홈페이지 게시판 글쓰기

 대구시,「제22회 한국국제관광전」에「대구관광홍보관」설치·운영

 

  대구시는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최하고, (주)코트파가 주관하여 오는 6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COEX에서 개최하는「제22회 한국국제관광전」에「대구관광홍보관」을 설치·운영한다.

 

○「제22회 한국국제관광전」은 세계 50여개국 400여기관 및 업체가 참가하여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여행지정보 제공, 여행상품소개, 기관 및 단체의 홍보활동을 전개하며, 특별히 각국·기관·단체의 관광상품 판촉을 위한 바이어셀러 상담활동도 진행된다.

 

○ 대구시도 많은 국내·외 관광객의 대구 유치를 위해 이번 박람회에「대구관광홍보관」을 설치·운영한다. 시는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의료관광도시 대구 홍보는 물론 대구 주요 관광명소 마케팅으로 대구를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

 

○ 대구관광홍보관 외부 부스는「Colorful Daegu」의 슬로건에 맞춰 화려한 색상과 이미지로 설계되었고, 내부는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의료관광, 팔공산의 매력, 대구의 명소 관광지 등의 사진으로 배경을 설정하였다.

 

○ 시는 이번 한국국제관광전에 참여한 기관·단체와의 적극적인 교류로 지역홍보마케팅 전략에 대해 벤치마킹하고, 타 지역에서 실시하고 있는 이벤트 연출, 테마별 체험거리 등에 대한 홍보자료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서울 및 수도권 참관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대구에서 개최되는「대구세계바디페인팅페스티벌」도 중점 홍보할 계획이다.

* 자료제공 : 관광문화재과 803-3904

제1유형: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시정소식
2009-06-02
조회수 : 조회수 : 877
담당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