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대구패션뷰티투어」태국에 소개된다!
제목 없음

 

태국 최고인기스타「핌」과 국영방송국 취재팀 13일 대구 방문

 

  태국의 만능엔터테이너로 잘 알려진 ‘핌’이 태국 국영방송국 취재팀과 함께 태국내 한류연계 신상품으로 소개된「대구패션뷰티투어」를 취재하기 위하여 12월 13일 대구를 방문한다.

 

 

○ 이번 촬영은 지난 9월 동남아 순회 대구관광홍보사업 시 한류 연계 신상품으로 크게 주목 받은「대구패션뷰티투어」를 소개하기 위하여 태국 국영방송국(채널9번)에서 특별취재팀을 구성·파견하게 된 것이며,

 

○ 태국과 한국간의 한류문화·관광 등을 언론에 전파하고 홍보하는 (주)한태교류센터와 한국관광공사의 후원으로 이루어졌으며, 한국의 다양한 문화체험을 주제로 대구의 패션뷰티 체험 참가 및 프로그램 소개, 우방타워랜드 방문 등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 특히, 이번 촬영은 태국의 최고 인기 가수이며 영화배우인 “핌”이 패션뷰티 테마관광프로그램에 직접 참가하여 채널 9번 ‘텅록와이만-투어, 버라이어티쇼’ 방송프로그램에 2008년 1월 중 한류신상품으로 소개 및방영될 예정이다.

 

○ 또한, 최고 인기스타의 ‘월드투어 DVD'로 특별 제작될 예정으로 태국 내에 대구 인지도 향상 및 태국 관광객 유치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대구시는 2008년에도 동남아 및 중국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홍보설명회 및 관광박람회 참가 등 해외 홍보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 기사제공 : 관 광 과 803-3884

제1유형: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시정소식
2007-12-12
조회수 : 조회수 : 1,139
담당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