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이·마트 반야월점에「쉬메릭」매장 입점
제목 없음

 

쉬메릭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판로 확대, 22일 입점 기념식

 

  대구시 공동브랜드「쉬메릭」이 지난해 12월 이·마트 월배점 입점에 이어 반야월점에 매장을 설치했다. 쉬메릭이 대형유통센터인 이·마트 2개점에 입점하게 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제품의 판로를 확대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반야월점 매장 입점 기념식은 오는 22일 오후 2시에 개최한다.

 

 

○ 대구시는 1996년 12월에 우수중소기업 제품의 고유상품 육성과 품질향상을 통한 대외 경쟁력 제고 및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하여 대구시 공동브랜드로 「쉬메릭」을 개발하여 국내외에 상표등록을 하고 다양한 육성방안을 강구해 왔다.

 

○ 그간 국내외 경기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브랜드의 품질개선 및 이미지 제고를 위한 노력을 한 결과「쉬메릭」브랜드의 인지도는 지속적으로 상승하였고 전국에 93개소의 쉬메릭 판매장을 개설하기에 이르렀다.

 

○ 특히, 지난 12월에 개점한 「이·마트 월배점」의 쉬메릭 판매장은 지역주민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어 꾸준한 매출 증가 추세가 이어지고 있어 쉬메릭의 대형유통업체 진입에 대한 성공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 금번, 「이·마트 반야월점」2층에 개설한 쉬메릭 매장은 의류중심으로 구성되었던 월배점(10평, 4개 품목)과는 달리 198㎡(61평) 규모의 토털판매장으로 구성하여 10개 참여업체의 11개 품목을 판매하게 됨으로써 대구시의 동북부에 거주하는 많은 시민들이 「쉬메릭」의 다양한 상품들을 손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

○ 대구시와 쉬메릭협의회는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의 「이·마트 반야월점」입점을 기념하기 위하여 3월 22일 오후 2시에 동 지점 2층에 위치한 쉬메릭 매장 앞에서 열린다.

 

○ 이날 기념식에는 시와 동구청 및 대구상공회의소 관계자 및 쉬메릭 참여업체 대표들과 이마트 관계자들이 참석하며, 오픈 기념 테이프컷팅과 경품추첨을 거쳐 당첨 고객에게 기념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 앞으로도 대구시는 시 공동브랜드인 「쉬메릭」의 판로확대를 위해 대형유통센터를 중심으로 매장 확대를 위해 적극 지원하고, 국내는 물론「쉬메릭」브랜드의 세계화를 위해서도 각종 국제행사 [대구국제섬유박람회(PID), 대구- 히로시마 자매결연 10주년 기념행사] 등에 참여 전시·홍보관 설치·운영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부각에 주력할 계획이다.

 

* 자료제공 : 기업지원팀 803-3411

 

 

제1유형: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시정소식
2007-03-20
조회수 : 조회수 : 1,181
담당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