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한가위 쉬메릭 자선 대바자 및「특별판매」행사

홈플러스 대구점(22일)과 드림피아(26일)에서 10월 3일까지 개최

  한가위를 맞아 공동브랜드「쉬메릭」제품을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 등 판로확대를 통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대형유통센터인 홈플러스 대구점에서「소년소녀 가장돕기 자선대바자」행사 및 성서 드림피아에서「한가위 쉬메릭 특별판매」행사를 개최한다.


○ 대구시와 쉬메릭협의회에서는 1996년 12월에 우수중소기업제품을 공동상표로 출발한 이래 국내·외 경기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브랜드의 품질에 대한 신뢰성과 이미지 제고 및 인지도의 지속상승(↑84%)로 백화점, 대형유통센터 입점, 성서 드림피아「쉬메릭모델숍」설치,「인터넷쇼핑몰」구축 운영 등 국내 판매망(74개소) 및 매출액(2005년 국내 168억, 수출 469만$)이 꾸준히 증대되고 있다.

○「쉬메릭」의 전국적인 브랜드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스포츠마케팅 방식을 활용한 홍보(대구시민프로축구단-대구FC, 전국 쉬메릭배 테니스대회 등)를 강화하고, 인터넷을 통한 전자상거래『쇼핑몰』구축, 글로벌브랜드의 성장계기를 마련코자 각종 국제행사『전시·홍보관』설치 등을 통해 해외홍보를 강화하고 있다.

○ 대구시와 쉬메릭협의회는 소비자에게「쉬메릭」제품을 더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브랜드인지도제고 및 판로확대를 통한 활성화를 도모하고, 한가위 「소년소녀 가장돕기 자선대바자」및 「쉬메릭 특별판매」행사를 실시한다.

* 자료제공 : 산업지원기계금속과 803-3393

제1유형: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시정소식
2006-09-21
조회수 : 조회수 : 1,470
담당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