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신임시장, 대외 첫 행사로 경제현장 방문

(주)맥산, (주)태경코포레이션, 서문시장 방문 근로자 및 상인 격려

   7. 1일부터 민선4기 시장으로 업무를 개시하는 김범일 대구광역시장은 7. 3일  취임식에 앞서, 공식 첫 대외행사로 어려움에 처해 있는 지역의 경제현장을 찾아 애로사항을 수렴하고 근로자 및 상인들을 격려할 계획이다.

○ 지역의 경제가 어려운 점을 감안, 미래성장동력 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 분야에 집중적으로 공약을 내 건 김범일 시장은 사무실보다는 경제현장에서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현장의 경제시장이 되겠다고 공언한 바 있다.
  - 이에 따라 7. 3일 취임식 이전인 7. 1에 성서공단에 소재한 IT기업인 (주)맥산, 섬유기업인 (주)태경코포레이션을 방문하여 기업 대표자 및 근로자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 이어서 지난 1월 대형화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문시장을 방문하여 화재건물의 재건축 상황을 점검하고 주변상인들을 격려할 계획이다.

○ 김 시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방문 등을 통해 서민생활안정 및 기업활동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행정서비스를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 시장 본인부터 솔선수범을 통해 간부는 물론이고 담당직원까지 현장에 정통한 전문가로 양성시켜, 행정의 수요자인 시민들에게 감동을 주는 시정을 펼치는 것이 지역경제 활성화의 기본임을 강조하였다.

* 자료제공 : 경제정책과 803-3216

제1유형: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시정소식
2006-06-29
조회수 : 조회수 : 1,603
담당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