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조나단 놋트" 주한 영국부대사, 대구시 방문
대구시 홈페이지 게시판 글쓰기

 11.10(화) 15:00 접견실, 김범일 시장과 상호 협력 방안 등 논의

 

  조나단 놋트 주한 영국 부대사가 11월 10일 대구시를 방문해 김범일 대구시장을 만나 경제통상, 문화 등 다방면에 걸쳐 대구와의 협력 방안을 논의한다.

 

○ 조나단 부대사는 이날 오전 전진바이오팜(주)에 들러 회사를 둘러본 후 오후 2시에는 대구시청 기자실에서 기자들과의 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어 오후 3시 시청 접견실에서 김범일 대구시장과 만나 경제통상, 문화 등 다방면에 걸쳐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 전진 바이오팜(주)은 자본금 25억을 들여 2004년에 설립된 회사로 친환경 바이오 유해조류 퇴치제를 생산하는 벤처기업으로 영국대사관의 도움으로 영국을 통해 유럽으로의 진출을 꾀하고 있다.

 

○ 현재 영국기업으로 지역에 투자한 회사는 성서공단 내에서 세라믹, 단열재 등을 생산하고 있는 모건이 있다. 모건은 1978년 최초 투자 후 지금까지 845만불을 투자한 중견기업체이다.

 

○ 조나단 부대사는 지난해 주한 영국대사관에서 공보참사관겸 부대사로 근무하게 되면서 한국과 첫 인연을 맺었고 대구방문은 이번이 처음이다.

 

○ 방문 이튼 날인 11월 11일은 오전에 동화사 등 인근을 둘러보고 오후에는 대구상의를 방문한 후 서울로 돌아갈 예정이다.

* 자료제공 : 국제통상과 803-3265

제1유형: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시정소식
2009-11-09
조회수 : 조회수 : 858
담당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