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대구시, 민선3기 시정성과 책자로 발간

대구시, 민선3기 시정성과 책자로 발간

        대구시는 민선3기 시정의 주요성과를 결산하여 「새로운 도약의 토대를 쌓다」라는 제목의 책자로 발간하여 대구시정의 역사를 말해주는 좋은 자료가 될 것으로 보인다.

○ 이 책에서 조해녕 대구시장은 “지역경제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 미래 성장동력을 창출하기 위한 처방을 준비하고 구체화 해 나가는 과정에서 많은 도전과 좌절이 있었지만 254만 시민의 역량을 한 곳으로 모아 이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지역의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한다는 일념으로 숨가쁘게 지난 4년을 달려왔다”고 회고하면서

○ “2대 발전전략인 과학기술 중심도시, 문화예술 중심도시 건설을 위해 대구테크노폴리스 조성 및 대구경북과학기술연구원 설립, 문화산업 클러스터 조성, 한방산업 클러스터 조성, 전통주력산업의 고부가가치화, 대도시형 서비스산업 등 5대 프로젝트를 마련하여 현실의 단기 처방보다는 미래의 경쟁력 있는 도시를 만드는 비전을 제시하였다는데 큰 보람과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 이 책은 사진으로 보는 민선3기 시정성과, 15개 테마별 성과, 공약사항 추진상황, 시정 주요일지, 수상으로 본 시정성과, 시장과 함께 한 시 간부, 시의원 현황 등을 수록하고 있어 대구시정의 역사를 말해주는 좋은 자료가 될 것으로 보인다.

* 자료제공 : 기획관실 803-2381

첨부파일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핫이슈
2006-06-29
조회수 : 조회수 : 5,057
담당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