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대구FC, 4개 구민과 함께 축구감동 만끽한다!
대구시 홈페이지 게시판 글쓰기

 4.8(수) 19:30 대구시민운동장, 중·서·북·달서구민의 날 행사

 

  창단 7년차를 맞고 있는 우리나라 최초의 시민구단 대구FC가 4월 8일(수) 오후 7시 30분 대구시민운동장에서 강원FC와의 피스컵코리아 홈 개막전 기념 ‘중구·서구·북구·달서구민의 날’로 정하고 해당구민의 무료입장, 구청대항 페널티킥 승부,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 2009 시즌 개막 후 아직 승리가 없는 대구FC는 이날 경기에서 2009년 신생팀인 강원을 제물삼아 첫 승에 도전한다. 이를 통해 시즌 전반의 분위기를 반전하고, 홈경기 첫 승의 감동을 경기장을 찾은 팬과 시민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 대구FC의 구민 무료 초청 행사는 매년 지역주민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지역과 함께’라는 대구FC 설립 취지에도 부합하는 행사로 시민들의 많은 호응이 있는 행사이다.

 

○ 4월 8일 실시하는 ‘4개 구민 무료초청 행사’에는 시민운동장 인근 지역인 중구, 서구, 북구, 달서구의 4개 구민과 함께 행사를 진행한다. 이들 구민임을 증명 할 수 있는 신분증이나 학생증 등을 제시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또 오는 5월 24일에는 동구와 수성구민의 날을 개최할 예정이다.

 

○ 한편, 이날 ‘4개 구민 무료초청의 날’ 행사를 맞아 대구FC는 지난해 구·군의 날에 팬들에게 첫 선을 보여 호응이 좋았던 구청장, 구의회의장, 생활체육협의회장의 페널티킥 맞대결을 마련, 홈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 선사할 계획이다.


* 자료제공 : 체육진흥과 803-3823

제1유형: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시정소식
2009-04-07
조회수 : 조회수 : 984
담당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