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방짜유기박물관 주말 야외상설공연, 함께 즐겨요!

 

대구화합 모듬놀이 및 시립예술단 야외음악회 잇따라 열려

 

  방짜유기박물관은 개관 1주년을 기념하여 주말에 박물관을 찾는 시민들이 가족, 친지, 연인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야외상설공연을 개최하고 있다.

 

○ 지난 5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야외상설공연은 대구방짜유기박물관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되며, 이번 6월에는 우리모습보존회와 대구시립예술단이 알찬 프로그램으로 시민여러분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먼저 우리모습보존회에서 준비한 “대구화합 모듬놀이”는 6월 8일과 15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개최되며, 여는마당, 가족단막극과 노래극으로 꾸며진 본마당, 닫는마당으로 구성되어 시민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 또 대구시립예술단이 주관하는 “대구시립예술단과 함께하는 야외음악회”는 6월 14일 오후 3시부터 4시 10분까지 열리며, 시립국악단, 시립합창단, 시립교향악단이 참가하여 그동안 준비한 주옥같은 곡으로 시민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이다.

 

○ 이와 함께 기획전시실에서는 우리민족의 정서와 문화가 고스란히 녹아있는 한지공예 전시가 시민들의 깊은 관심 속에 6월 22일까지 전시되고 있다

 

○ 이번 공연은 우천 및 주최 측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공연내용 및 변경사항 등 관련사항은 방짜유기박물관 홈페이지(http://artcenter.daegu.go.kr/bangjja/)를 참고하거나 전화(☎606-6170~4)로 문의하면 된다.

 

○ 방짜유기박물관 남태완 소장은 “최근 방짜유기가 장염비브리오균 살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보도와 함께 더욱 더 멀리서 찾아오시는 관람객들께서 방짜유기의 수려함 및 우수성과 함께 보다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시민친화적인 예술단체들을 초청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자료제공 : 방짜유기박물관관리사무소 606-6170

제1유형: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시정소식
2008-06-05
조회수 : 조회수 : 1,013
담당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