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제2회 아름다운 출산을 위한 태교음악회」개최
제목 없음

 

10. 16(화) 19:30 대구시민회관, 임산부의 날 기념

 

  대구광역시와 인구보건복지협회 대구경북지회는 임산부의 날을 맞이하여『제2회 아름다운 출산을 위한 태교음악회』를 10. 16(화) 오후 7시 30분부터 대구시민회관 대강당에서 무료로 개최한다.

 

 

○ 대구시는 이번 음학회를 임산부의 날(10월 10일)을 기념하고, 임신과 출산의 중요성과 저 출산의 심각성을 새롭게 인식하여 임산부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개최한다.

 

○ 이번 음악회는 1시간30분 동안 Jeremy Park's Lounge show, 마칭타악 앙상불의 화려한 타악 연주, 클레식 발레<해적>중 “오딜리스트 3인무”, 남성성악중창단의 뮤지컬과 CM송 모음곡, 창작국악실내악단의 재즈왈츠& 비틀즈 모음곡, 재즈보컬리시트와 창작국악팀의 열정적인 무대가 어울려지는 감미롭고 아름다운 연주를 선보이게 된다.

 

○ 대구시는 이번 음악회를 통해 엄마와 태아의 정서함양은 물론 온 가족이 풍요롭고 여유로운 가을 저녁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또 세상의 모든 예비엄마와 아빠들이 탄생의 기쁨과 생명의 고귀함, 아름다움을 태교음악으로 상승시킴으로써 임신이 가정과 사회에서 매우 중요하고 행복한 가치임을 새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저 출산을 극복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붙임 : 제2회 아름다운 출산을 위한 태교음학회 개요

 

* 자료제공 : 저출산고령화대책과 803-4153

제1유형: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시정소식
2007-10-10
조회수 : 조회수 : 975
담당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