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권영진 대구시장, “컬러풀·치맥 축제, 위기를 극복한 대구시민과 함께”
컬러풀 페스티벌(7.8.~7.10)·치맥 페스티벌(7.6~7.10.) 상승효과 내도록 준비
  권영진 대구시장은 5월 17일(화) 오전 9시 시청별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확대간부회의에서 “3년 만에 열릴 2022 대구 컬러풀 페스티벌과 2022 대구 치맥 페스티벌을 대구시민과 관광객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만들어야 한다”며,

“대구를 대표하는 두 축제가 위기를 잘 극복한 대구 시민과 관광객을 위로하고 돌아온 일상을 축하하는 장이 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라”고 지시했다.

〈확대간부회의〉
확대간부회의


또 “이 두 축제기간이 겹쳐지는 만큼 두 축제가 상승효과를 낼 수 있도록 잘 연결할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하고, 특히 폭염 속에서 시민들과 관광객이 안전하게 축제를 즐기고, 근무자와 자원봉사자들이 사고 없이 축제를 준비할 수 있도록 철저한 안전대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다음 주면 코로나19 이후 세계에서 열리는 전시 컨퍼런스 중 가장 큰 행사가 될 2022세계가스총회가 대구에서 전면 대면으로 개최된다”며, “대구의 새로운 도약뿐만 아니라 인류가 새로운 일상으로 나아갈 수 있는 중요한 기폭제가 될 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전 부서가 적극 참여해달라”고 주문했다.

“새 정부에 제안했던 우리 지역 7대 공약, 15대 정책과제, 46개 세부과제가 인수위 균형발전특위 국정과제로 채택돼 다행이지만, 대구 재도약에 큰 도움이 될 각 사업들이 잘 이행될 수 있도록 세부이행계획을 수립해 해당 부처를 찾아다니며 이행을 촉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제1유형: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시정소식
2022-05-17
조회수 : 조회수 : 80
담당부서
대변인
전화번호
053-803-2212
담당자
김영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