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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도시철도 2호선 다사역에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5월 10일(월)부터 신속하고 편리한 비대면 민원 서비스 개시
  대구도시철도공사는 달성군과 체결한 『다사역 무인민원발급기 조성 및 운영 협약』에 따라 2호선 다사역에 무인민원발급기를 설치하고 5월 10일(월)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무인민원발급기〉
무인민원발급기


이번 사업은 양 기관이 시민들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비대면 민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편의를 증대하고자 추진됐다.

이번에 설치된 무인민원발급기는 지문인식 방식을 도입해 신분증 없이도 주민등록등본 외 100여 종의 민원서류 발급이 가능하며, 운영시간은 05시 30분부터 23시 30분까지다. 또한 현금과 신용카드 사용도 가능하며, 민원창구를 이용할 때보다 수수료도 더 저렴하다.

한편 공사는 이번 다사역을 포함해 1호선 서부정류장역· 안지랑역, 2호선 대실역·계명대역·두류역·영남대역 등 총 7개 역에서 무인민원발급기를 운영하고 있다.

대구도시철도공사 사장 홍승활은 “앞으로도 지자체와 긴밀히 협력해 시민들의 민원서비스 관련 편의시설을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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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정소식
2021-05-13
조회수 : 조회수 : 162
담당부서
도시철도공사
전화번호
053-640-2122
담당자
백승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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