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공식주제가 제작 추진!!
대구시 홈페이지 게시판 글쓰기

 지속적으로 널리 애창될 수 있는 쉽고, 대중적인 곡으로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조해녕)는 2011년 대회를 국내·외에 널리 알리고, 시민 참여의식을 높이기 위해 대회 공식주제가를 제작한다.

 

○ 조직위원회는 지금까지 여러 국제대회에서 선보였던 대회 주제가들이 대부분 일회성으로 끝나고, 널리 애창되지 않았다는 지적이 많았던 만큼 대회기간은 물론, 대회 종료 이후에도 널리 애창될 수 있는 쉽고, 친근한 대중적인 곡으로 주제가를 만들 계획이다.

 

○ 이러한 주제가가 제작될 수 있도록 조직위원회는 작사, 작곡, 음반제작, 홍보 등을 종합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경험과 능력이 풍부한 국내 대표적인 전문 제작사를 선정할 계획이다

 

○ 또한 주제가 제작과정에서 제작사와 협의하여 다양한 시민들의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하여 주제가를 제작하는 한편, 내년 2월 중에 국제육상경기연맹(IAAF)의 승인을 받아 국내·외에 널리 보급할 예정이다.

 

○ 조직위원회는 제작사 선정을 위해 6. 9일까지 41일간의 나라장터와 조직위 및   대구시 홈페이지에 공고 게재되며, 공모방식은 제한경쟁입찰로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이다.

○ 입찰참가 자격은 공고일 현재 최근 3년 중 년 매출액 100억이상 실적이 있는 음반제작, 기획 엔터테인먼트 관련 사업 업체이다.

 

○ 특히, 조직위원회 문동후 부위원장은 “공식주제가가 제작이 완료되고, 국내·외 보급이 시작되면 대회 홍보와 육상붐 조성은 물론 대회의 성공개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 공식 주제가 공모관련 사업설명회는 5. 25. 14:00 조직위원회 6층 회의실에서  개최 될 예정이며, 제안서 접수는 대구시 중구 중앙대로 757번지 대구은행 7층 조직위원회 문화행사부에 직접 방문 접수해야 한다.(☎053-803-9512)

 

* 자료제공 : 2011육상조직위 803-9510

 

제1유형: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시정소식
2010-05-12
조회수 : 조회수 : 962
담당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