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대구경북지방공기업협의회, 집중호우 피해지역 지원을 위한 구호물품 전달
대구·경북 지방공기업으로 구성된 대구경북지방공기업협의회, 수해 피해지역 지원을 위해 구호물품 키트 전달
  대구경북지방공기업협의회(의장사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는 7월 27일(목)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복구를 위해 구호물품 키트 100여 개를 전달했다.

〈구호물품 전달〉
구호물품 전달


대구경북지방공기업협의회는 대구·경북 지역 상생발전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지방공기업으로 구성된 협의체로 의장사인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을 포함하여 경주시시설관리공단, 구미시설공단, 김천시시설관리공단, 달성군시설관리공단, 문경관광진흥공단,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영천시시설관리공단,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 참여하고 있다.

협의회에 소속된 9개 기관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문경시 이재민들에게 위로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자발적으로 구호물품을 조성하여 전달했다.

샴푸, 치약, 수건 등 생필품으로 구성된 구호물품 키트 100여 개는 문경시에 직접 전달되어 이재민들의 생활 안정 및 피해복구에 사용될 예정이다.

대구경북지방공기업협의회 의장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문기봉 이사장은 “대구경북지방공기업협의회에서 전달한 물품이 집중호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께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구·경북 재난·재해 극복 및 지역 상생발전을 위해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제1유형: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시정소식
2023-07-31
조회수 : 조회수 : 154
담당부서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전화번호
053-603-1083
담당자
김연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