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2023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 참여
케이메디허브, 꾸준한 인력채용으로 국내 의료산업 육성 노력
  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이사장 양진영)는 꾸준히 전문 인력을 채용하며 국내 의료산업 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다.

〈2023 공공기관 채용정보박람회 채용설명회〉
2023 공공기관 채용정보박람회 채용설명회


재단은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서울 서초구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2023 공공기관 채용정보박람회’에 참가했다.

기획재정부가 주최하고 한국조세재정연구원이 주관한 이번 박람회는 총 8개 산업분야 138개 공공기관이 참여했다.

특히 3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재개된 만큼 채용 상담을 받고자 하는 많은 구직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케이메디허브 부스에 방문한 취업 준비생들에게 인사담당자가 직접 1 대 1로 상담을 진행하며, 재단의 주요 사업을 설명하고 채용에 관한 정보를 제공했다.

2일간에 걸친 박람회 기간 동안 의료 관련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많은 구직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방문했다.

케이메디허브는 대한민국 의료산업의 미래를 함께 이끌어 갈 역량 있는 직원을 매년 신규 채용하고 있다.

양진영 케이메디허브 이사장은 “이번 채용박람회가 구직자들에게 재단의 경쟁력과 성장 가능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라며 “대한민국 의료산업 발전을 위해 우수 인재 발굴과 역량 육성을 주도하는 케이메디허브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제1유형: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시정소식
2023-02-15
조회수 : 조회수 : 134
담당부서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전화번호
053-790-5130
담당자
박은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