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2023 비전 선포식 개최로 공공서비스 혁신 다짐
2023년 새로운 비전 ‘공공서비스 혁신으로 시민 삶의 중심이 되는 허브 공기업’ 선포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이사장 문기봉)은 1월 2일(월) 통합 공단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New Start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New Start 비전 선포식〉
New Start 비전 선포식


□ 지난 2022년 10월 1일 출범한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은 하수·위생·소각·음식물·매립처리를 관리하는 대구환경공단과 도로·교통·체육·문화·복지시설을 관리하는 대구시설공단이 통합하여 탄생됐다.

□ 2023년 새해 업무 첫날인 1월 2일 공단은 대구국제사격장에서 새로운 경영방향과 미래상을 담아 ‘공공서비스 혁신으로 시민 삶의 중심이 되는 허브 공기업’이라는 비전을 새롭게 선포했다.

□ 이날 비전 선포식에는 공단 임원과 간부 직원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행사는 직원 화합을 위한 사격체험, 퍼포먼스 및 영상 등을 통한 새로운 비전 공유, 소통을 위한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 비전 선포식은 온라인 유튜브 생중0계를 동시에 진행해 현장에 참여하지 못한 직원들도 새로운 미션·비전 및 조직문화 슬로건을 함께 공유하고 소통했다.

□ 한편, 이날 발표된 미션·비전 및 조직문화 슬로건은 통합 공단 출범 이후 조직 내 목표의식을 제고하고 바람직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전 직원의 아이디어 발굴과 의견수렴의 과정을 통해 최종 선정됐다.

□ 온·오프라인으로 행사에 참여한 직원들은 퍼포먼스 등으로 새롭게 수립한 미션·비전 및 조직문화 슬로건을 외치며 2023년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 문기봉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공단의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전 직원이 공유하여 대구 시민의 삶에 실질적인 변화와 혁신을 가져올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이 적극 동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1유형: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시정소식
2023-01-03
조회수 : 조회수 : 423
담당부서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전화번호
053-603-1083
담당자
김연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