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적십자회원유공장 명예장 수상
코로나19 지속으로 소외된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 추진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이사장 문기봉)은 12월 7일(수)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지역사회 상생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적십자회원유공장 명예장을 수여 받았다.

〈적십자회원유공장 명예장 수여〉
적십자회원유공장 명예장 수여


□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회장 박명수)는 지난 7일, 2022 Red Donors Day를 개최하여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에 적십자회원유공장 명예장을 수여했다.

□ 적십자회원유공장 명예장은 적십자 인도주의 운동에 헌신하며 재원 조성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에 수여하는 표창이다.

□ 공단은 지난 2020년 6월 대한적십자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왔다.

□ 사회공헌활동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기부로 조성된 기금을 활용했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운 환경에 놓인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의 삼계탕, 사랑의 빵 나눔, 사랑의 연탄 등 시기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 특히 올해는 울진 산불피해 이웃돕기, 포항 태풍피해 복구지원 등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쳐왔다.

□ 또한,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 혈액원과 함께 사랑의 단체헌혈 행사를 정기적으로 추진하여 연간 총 9회, 310여명의 임직원이 참가하여 지역사회 혈액수급 위기상황 극복에 기여한 바 있다.

□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문기봉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따뜻한 온기 나눔과 지역상생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제1유형: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시정소식
2022-12-08
조회수 : 조회수 : 38
담당부서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전화번호
053-603-1072
담당자
김민석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