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7명의 지역 작가 한정판 작품&굿즈 아트랩범어 〈미술점빵 in 범어〉에서 판매
지역작가의 다채로운 한정판 작품 전시 및 판매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원장 김정길)이 운영하는 아트랩범어는 〈미술점빵 in 범어〉를 지하도 6, 7번 출구 앞 팝업스토어에서 12월 6일(화)부터 2023년 2월 4일(토)까지 운영한다.

미술점빵 홍보물 1

미술점빵 홍보물 2


□ 〈미술점빵 in 범어〉는 대구·경북에서 활동하는 만 39세 이하 청년 예술가들의 작품을 일정 기간 동안 점포를 오픈하여 대중에게 소개하고 판매하는 팝업(Pop-up) 형태의 행사이다.

□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의 청년 작가들을 대중에게 소개하고, 예술가와 구매자를 연결하여 대중과 작가가 직접 만나는 소통의 공간을 마련하고자 한다. 대중에게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작품을 소개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참여작가에게는 직접 작품을 판매하고 대중과 소통할 기회를 통해 수익 창출의 가능성을 타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올해 행사에는 회화, 조각, 일러스트 등 다양한 장르에서 7명(복고풍 로맨스, 이금화, 최혜원, 김유나, 김수빈, 이은비, 황동환)의 작가가 참여했다. 작품과 굿즈 판매 뿐만 아니라, 사전 신청을 통해 작가와의 만남‘Tea & Talk’(티앤톡) 이벤트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작가와 작품에 대해 1:1미팅을 하고 작가의 원화작품 또는 굿즈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김정길 원장은“행사 기간 동안 작가들은 점포에 상주하여 관람객에게 직접 작품을 소개하고 판매하기 때문에 예술가와 향유자가 친밀한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기회이다. 이러한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예술가들은 다양한 방향을 모색할 수 있고 예술의 가치가 일반에 확산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미술점빵 in 범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트랩범어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고, 이벤트 참여신청은 전화로 접수가 가능하다.

□ 문의 : 예술인지원센터(아트랩범어) 053)430-1268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시정소식
2022-11-30
조회수 : 조회수 : 113
담당부서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전화번호
053-430-1268
담당자
박정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