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국내 여행 정보 구독 서비스 ‘가볼래-터’와 함께하는 가을 대구여행
국내 최초 여행 콘텐츠 정기구독 서비스 ‘가볼래-터’ 10월 대구편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은 국내 최초의 여행콘텐츠 정기구독 서비스 ‘가볼래-터’ 10월 대구편을 통해 가을 대구 여행 명소 홍보 및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볼래터 10월편 대표 이미지


‘가볼래-터’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국내여행에 관한 맞춤형 정보와 체험 콘텐츠를 정기구독 방식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매달 신규 오픈 또는 이슈 여행지 정보를 제공하며, 구독 후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여행 체험권과 럭키박스 교환권이 담긴 여행 복권을 제공한다.

이번 ‘가볼래-터’ 10월호 대구편에서는 가을 대구여행 명소로 도동서원, 강정보 디아크, 성당못 등을 포함하며, 문화시설(대구미술관, 수창청춘맨숀, 펙스코 등)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여행 콘텐츠 등 다양한 여행정보를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가볼래-터’ 여행정보 구독 서비스는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구석구석’ 웹사이트를 통해 접속 후 구독 신청이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한민국구석구석’을 추가하면 매달 맞춤형 여행 정보와 체험 콘텐츠 정보를 전달받을 수 있다.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계자는 “다양한 플랫폼 활용과 맞춤형 여행 정보 제공으로 잠재 관광객들이 이번 가을 대구를 방문했을 때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관광콘텐츠 발굴을 통해 대구 여행에 관한 관심을 더욱 높여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핫이슈
2022-10-14
조회수 : 조회수 : 250
담당부서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전화번호
053-720-7245
담당자
권태형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