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DAC 문화가 있는 날, 춤의 음악 세계로 초대
생활 속 문화 향유, DAC 문화가 있는 날
  대구문화예술회관은 생활 속 문화가 스며드는 DAC 문화가 있는 날, 9월 마지막 주 수요일인 28일 오후 7시 30분에 대구문화예술회관 비슬홀에서 선보인다.

DAC 문화가 있는 날 뮤직 오브 댄스 포스터

□ DAC 문화가 있는 날은 공연장 문턱을 낮추고 생활 속 문화 향유를 확산하기 위해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에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또한 지역의 실력파 청년예술인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무대이다.

□ 오는 28일에 선보이는 DAC 문화가 있는 날, 플루트와 현악기가 결합한 실내악 단체 뮤즈앙상블이 뮤직 오브 댄스라는 타이틀로 춤의 음악들을 선보인다.

  ○ 뮤즈앙상블은 음악적 소양이 맞는 젊은 연주자들이 마음을 모아 2017년에 엠케이예술 소속의 앙상블 단체로 창단되었다. 2018년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으로 신나는 예술여행 연주를 통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2021년에 뮤즈앙상블로 이름을 바꿈과 동시에 관객과 연주자가 소통·공감하는 목적으로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

  ○ 이날 슈트라우스 2세의 ‘봄의 왈츠’와 브람스의 ‘헝가리 무곡’ 모음곡과 차이콥스키의 ‘호두까기인형 모음곡’ 등 익숙하고 듣기 쉬운 클래식 음악과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영화 <여인의 향기> OST, 피아졸라 ‘리베르탱고’, ‘망각’ 등이 연주된다.

□ 공연 입장료는 전석 1만원이며, 대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티켓링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 대구문화예술회관 김형국 관장은 “대구문화예술회관은 시민들의 생활 속 문화를 위해 공연장과 미술관 문을 활짝 열고 있다.”라며 “이날 주변의 가을의 정취도 만끽하시고 전시, 공연을 관람하시면서 통해 마음의 양식을 채워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공연문의 : 053-606-6135
○ 공연예매 :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1588-7890, 대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https://artcenter.daegu.go.kr)
○ 티켓금액 : 전석 1만원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시정소식
2022-09-26
조회수 : 조회수 : 51
담당부서
대구문화예술회관
전화번호
053-606-6133
담당자
김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