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시정소식
  • 대구뉴스
  • 시정소식
대구국제사격장 치맥 페스티벌 기간 무료사격 홍보부스 운영
이달 17~ 21일, 치맥페스티벌 현장 내 무료 스크린 사격 홍보부스 운영
  대구국제사격장은 2019 대구 치맥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기 위한 무료사격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대구국제사격장〉
대구국제사격장


□ 대구의 대표 축제 중 하나인 치맥페스티벌이 7. 17(수)~7. 21(일) 5일간 개최된다. 대구 치맥페스티벌은 매년 여름 대구 두류공원에서 진행되며 많은 관광객과 100여개의 치킨, 맥주 관련 업체들이 참여하는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 대구 지역을 넘어 글로벌 축제로 도약하고 있다.

□ 대구국제사격장은 축제의 성공적 개최 기원과 더불어, 시민들에게 보다 색다른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축제 현장 내 무료사격 홍보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 스크린사격은 대형스크린상의 생생한 사운드와 모형 소총을 이용하여 즐기는 이색적인 사격체험으로, 연령의 제한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다. 연평균 약 22,000명이 대구국제사격장을 방문하여 체험하는 신개념 고품격 레저스포츠로 이번 축제기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 대구시설공단 김호경 이사장은 “무료사격 홍보부스 운영과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2019 대구 치맥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에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며 “축제기간 내 많은 사람들이 무료 사격체험을 경험하고, 사격레포츠가 대구의 새로운 놀이문화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제1유형: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대구시설공단
전화번호 :
053-312-0000
담당자 :
김태영
(41911)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로 88     전화번호 : 053)120
© Daegu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