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20
시정소식
  • 대구뉴스
  • 시정소식
권영진 시장, 설연휴 현장 근무자 방문 격려
달서소방서,월성119안전센터, 고산정수장 방문 격려
  권영진 대구시장은 이번 설연휴 기간 중 달서소방서, 월성119안전센터,  고산정수장을 방문해 시민안전과 각종 불편사항 해소를 위해 비상근무 중인 상황근무자들의 노고를 격려한다.
 
○ 권영진 시장은 추석연휴 시작 전인 14일(수)에 신라병원 화재사고 시 화재현장에서 방화문 초동조치로 단 1명의 인명피해 없이 화재를 진압한 달서소방서와 월성119안전센터를 방문해 상황근무자를 격려한다.
 
○ 이어 지역 가뭄 장기화로 운문댐 취수중단으로 금호강을 활용하여 맑은 물공급을 위해 비상근무 중인 고산정수장 상황근무자를 격려하고, 계속되는 가뭄에 시민들이 설연휴 기간 동안 불편하지 않도록 각종 시스템과 추진 상황을 점검한다.
 
○ 한편 권영진 시장은 지난 12일에는 사회복지시설(대구전환서비스센터- 장애인재활시설)을 방문해 재활훈련 등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도 열심히 근무하고 있는 종사자들을 방문하여 격려했다.
 
○ 권영진 대구시장은 “설 연휴 동안 현장 및 상황근무자들이 지역 구석구석에 산재한 시민들의 생명과 안전을 위협하는 위험요소들에 철저히 대비해 주어 감사하다”며,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은 물론 시민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시민불편사항 해결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 대구시는 고향을 찾는 귀성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 시민들이 즐겁고 행복한 설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설연휴 기간 중 교통, 재난안전, 비상진료방역, 환경 등 분야별 특별대책반(19개분야 288명, 1일 72명)을 운영할 계획이다.
제1유형: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총무과
전화번호 :
053-803-2742
담당자 :
한기봉

(41911)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로 88     전화번호 : 053)120
© Daegu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